작성일 : 19-08-03 21:31
주니어스치과 모바일 앱 출시!!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6,488  

안녕하세요^^

 

저희 서울주니어스치과에서 모바일 앱을 제작하여 출시하였습니다~!

 

본원에 예약 없이 내원하시게 되면, 얼마나 기다리게 될지는 사실 내원해 봐야 알지 미리 예측하기는 어렵습니다.

물론 일반적으로 붐비는 요일이나 시간대는 있습니다.

평일은 주로 4~5시 사이가 제일 붐비고, 토요일은 오전 시간대에 붐비죠.

 

그리고 기다리게 되더라도 내 앞에 몇명이 대기하고 있는지, 또 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도 알기가 어려웠습니다.

 

 

그래서 어떻게 하면 이런 불편을 조금이라도 개선할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, 이 앱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.

한번 "주니어스치과"를 검색하여 앱을 설치해 봐 주세요~^^

 

첫번째로, 예약없이 당일 내원할 경우 현재 예상 대기 시간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내원 전에 한번 앱을 확인해 보시면, 지금 병원이 어느정도 붐비는지 알 수 있어서 당일 내원 여부를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.

 

두번째로, 요새 저희 병원에서는 대기인원이 많을 경우 대기 번호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. 

저희 앱을 통해서 (대기표) 몇 번까지 진료실에 들어갔는지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그래서 대기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은경우, 굳이 대기실에 계속 있지 않고 근처에 다른 볼일을 보고 오실 수 있는 것이 가능해 졌습니다.

 

세번째로, 당일에 진료하는 원장님이 누구신지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진료를 원하시는 특정 원장님이 있으신 분께서는, 앱을 확인하시어 오늘 원장님께서 진료하시는 날인지 미리 확인 후 내원이 가능해졌습니다.

 

 

저희 주니어스 치과를 이용하시는데 있어 조금이나마 도움을 드리고자 열심히 개발하였습니다.

많이 이용해 주세요~~^^

 

감사합니다!^^